금잔디 한달에 행사 98개! 18년 동안 집안 빚 10억 청산

반응형



금잔디가 3월 4일 방송된 전국 노래자랑에 출연하였습니다. 이날 하이웨이퀸 금잔디는 세번째 초대가수로 무대에 서서 왕자님이란 본인의 노래를 불렀습니다.



오랜만에 보는 가수라 찾아보니 얼마전 불타는 청춘에도 나왔었군요. 과거 방송에서 금잔디는 본인의 활동에 대해 언급을 했는데 어마어마한 숫자에 놀랐습니다.



금잔디는 무려 한달에 98개의 행사를 했었다고 합니다. 행사 섭외가 많아서 딱 하루 비는 날이 있었는데 이날 불타는 청춘에 출연을 한 것이었습니다.


금잔디가 행사에서 얼마나 인지도가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행사 한건당 출연료를 500만원씩만 잡아도 500만원 * 100개로 추정하면 한달에 무려 5억!!!



일년이면 50억이 넘어버리네요. 물론 행사가 적은 달도 있겠지만 와 정말 대단한 금액입니다.





MBC 비디오 스타에 출연해서는 집안 빚을 18년동안 갚았다고 합니다. 아마도 초창기 시절에는 행사가 많이 없어서 그랬을 것입니다. 출연료도 낮았을 것입니다.



금잔디의 아버지가 딸 모르게 빚이 많았었는데 다 합해서 약 10억 빚이었다고 합니다. 


현재로 따지면 약 2달만 일하면 10억 빚을 갚을 수 있을텐데 과거에는 그렇지 않았겠죠.



트로트계에서 장윤정 홍진영이 유명하지만 금잔디도 미모나 노래실력이 빠지지 않아서 방송에서 조금만 더 활동을 하면 더욱 유명세를 탈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더불어 노래 하나만 대중들에게 알려지면 더 큰 돈을 버는 것은 쉬울 일일텐데요.



금잔디도 자신의 길에서 벗어나지 않고 꾸준히 활동을 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일 것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