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준호 재혼 나이 허준호 이혼사유

반응형

허준호 재혼 소식이 알려졌습니다. 

 

 

 

허준호가 극비리에 결혼을 했지만 그는 이미 결혼을 암시했었는데 차근차근 알아보죠.

 

 

[허준호 재혼]

 

허준호는 배우 이하얀(44세)과 결혼후 방송에서도 함께 출연을 했었습니다. 그러나 둘은 성격차이를 이겨내지 못하고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5월 29일 보도자료를 통해 일반인 여성과 재혼을 알렸습니다.

 

 

 

[허준호 재혼 미리 암시했었다?]

 

허준호는 최근 MBC드라마 이리와 안아줘 에서 한 인터뷰에서 사랑에 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었습니다. 당시 인터뷰에서 허준호는

- 사랑은 무엇이든 이길 수 있다. 남녀 주인공들의 작은 사랑이 큰 무언가를 이겨내는 과정의 이야기이다.

 

- 흔히들 그런 작품이 많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우리는 그 사랑을 매일 잊고 살지 않나?

라며 말을 이어갔고, 이 내용과 동반자를 결정한 이유와 동일한 내용으로 보여집니다. 아마도 곁에서 많은 힘이 되어주었나봅니다.

 

 

 

[허준호 결혼 비공개 이유]

 

허준호는 이혼 후 최근 개인적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다가 제2의 동반자를 만났는데 상대가 연예인이 아니고 일반인이었기 때문에 재혼 사실을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허준호 이혼 및 과거 이하얀 결혼생활]

 

저도 이혼한 사실 조차 모르고 있었습니다. 이하얀씨와 잘 살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살펴보니 허준호는 1997년 배우 이하얀과 결혼을 했었습니다.

 

2003년 이하얀과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허준호 이혼사유는 성격차이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생활고도 있었습니다. 허준호가 연기 활동을 하면서 크게 돈을 벌지 못했던 시기도 있었기 때문에 아내로써 힘든 시절이 있었습니다.

 

[허준호 나이 혈액형 프로필]

 

 

 

허준호는 키 180cm의 큰 키로 영화에서나 드라마에서 잘 알려져 있는 배우입니다. 

허준호 나이는 1964년 4월 14일로 올해 54세입니다.

 

 

 

[허준호 근황]

 

허준호는 2003년 배우 이하얀과 이혼 후 영화 드라마 뮤지컬 등에서 활발히 활동을 하였습니다. 그후 2010년 강우석 감독 이끼 라는 영화에 나온 후 5년째 보이지 않았습니다. 허준호는 그동안 미국에서 공연기획사 JC Work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고 공연 기획자로 활동했었습니다.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을 했었기에 극단과 아카데미를 함께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미국 활동으로 국내에서 잠시 안보였던 허준호는 2016년 드라마 뷰티풀 마인드 2017년 군주 그리고 현재는 MBC 수목극 이리와 안아줘에서 출연중이었습니다.

 

 

 

[허준호 가족]

 

허준호의 아버지는 허장강씨로 잘 알려져있습니다. 아버지 허장강씨 또한 영화배우로써 한국 영화계에 큰 획을 그으신 분입니다.

 

 

 

[허준호 수상경력]

 

1995년 청룡영화상 남우조연상, 1998년 MBC 연기대상 인기상, 2003년 SBS 연기대상 조연상, 2004년 대종상 남우조연상을 수상

 

 

 

[허준호 소속사 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 허준호 씨가 개인적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던 무렵, 곁에 다가와 준 따뜻한 분과 어렵게 인연을 맺고 서로를 향한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평생을 함께하기로 했다.

- 개인적으로 힘든 시기를 함께 이겨낸 일반인 여성과 재혼한 것은 사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