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강 케빈 열애설로 본 이사강의 모든것 : 성형전사진 배용준 결혼 결별 이유 최근 몸매 키 집안

반응형

이사강 과 제국의 아이돌 케빈 열애설로 본 이사강의 모든 것을 정리합니다.



이사강 케빈 열애설은 사실 무근으로 20분만에 끝났습니다. 하지만 가만 보니 이사강 배용준 열애설이 있어서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사강 프로필


이사강 나이는 1980년 생으로 39살입니다. 이사강 키는 170cm로 큰 키로 모델같은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사강 케빈 열애설


이사강과 제아의 케빈 열애설은 단순 친구로 드러나며 일종의 해프닝으로 마무리 지어졌습니다. 



31일 한 매체가 이사강과 케빈이 2년 가까이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고 보도하면서부터 였습니다. 이사강은 케빈의 가족과도 스스럼없이 만나 식사자리를 갖는다고 함께 보도를 한것이었습니다.


이사강은 올해 39살로 열애설 상대 제아 케빈보다 8살이 연상이었기 때문에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사강 소속사 더콜라보레이션 측은 절대 아니다 라며 선을 그었습니다. 단지 뮤직비디오 감독이라 아이돌 그룹과 두루두루 친하고, 제국의 아이들 멤버들과도 다 친한 사이라며 부인을 했습니다.


이사강 배용준 열애설



이사강은 2003년부터 약 1년간 한류스타 배용준과 공개열애를 했습니다. 그 이후로 이사강은 배용준의 전 여자친구라는 수식어가 붙었습니다. 


놀라웠던 사실은 배용준이 이사강보다 14살 많았다는 점이었습니다. 2003년 당시 한류스타가 된 배용준이 당시 미니홈피에 이사강과의 열애설을 공개했었습니다.


이사강 배용준 결별이유



이사강 배용준 결별이유는 그 이유과거 인터뷰에서 찾아보았습니다.


- 내가 짊어가야 될 과제인거 같다.

- 아마 그분은 그렇게 신경 쓰지 않을 거다.

- 나도 아예 신경이 안 쓰이는 건 아니지만 각오하지 않았던 일은 아니다


라며 솔직한 심경을 털어놓았습니다. 공식적으로는 밝히지 않았지만 이사강 배용준 결별이유는 1년간 열애 기간동안 성격이 안맞는 것으로 보여지고 박수진과 만난 것으로 보아 사회적 활동이 활발한 여성이 아닌 박수진처럼 내조를 하는 여성을 원한게 아닌가 개인적으로 추측해봅니다.



이사강은 한때 논란에 휩싸였다.


이별 후 배용준은 박수진과 결혼을 발표하였는데 이 소식을 들은 이사강은 배용준에게 카톡을 보냈고 이 화면을 캡쳐하여 인스타그램에 올려 네티즌들에게 뭇매를 맞았습니다. 왜 결혼하려는 커플에게 과거의 여자가 말을 걸어서 그것을 공개된 인스타그램에 버젓이 올리느냐 라는 요지였습니다.




이사강은 결국 게시글을 삭제했지만 관종이라는 꼬리표가 달리기도 했었습니다.




이사강 집안


이사강 집안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그 이유는 이사강 아버지가 2004년 국민훈장 동백장 수상을 한 치과의사 이재윤씨이며, 이사강 언니는 패션 디자이너 이도이로 금수저 집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언니 이도이는 크리스찬 디올, 겐조 등의 브랜드에서 수석 아트디렉터로 활동했었습니다. 이후 2006년도에는 자신의 브랜드 도이파리스를 런칭하고 한국에 와서 현재는 신사동과 대구에 매장을 오픈했습니다.


또한 어머니 이화진씨 역시 패션 디자이너로 알려져 있습니다. 직업만 들어도 빵빵한 집안인걸 알 수 있습니다.


이사강 학력



중앙대학교 영화학 학사

세인트마틴스미술대학대학원 미술학 석사과정

런던필름스쿨 영화학 전공

2002년 첫 단편 영화 스푸트니크로 영화 감독 데뷔 - 런던필름스쿨 최고의 영화로 선정

2004년 일본 도쿄 심사위원대상 수상

2008년 하동균 - 나비야 뮤직비디오 연출

2008년 타타클랜 - 젓가락 뮤직비디오 연출

2009년 2AM - 친구의 고백 뮤직비디오 감독, 정준영 - 이별 10분전 뮤직비디오 연출

2009년 블링블링 영화제작

2010 단편영화 투명한 강 제8회 아시아나 국제단편영화제 출품

2015년 나인뮤지스 - 드라마 뮤직비디오 연출



이사강 가을동화 송혜교 역할 제안 


이사강은 2017년 8월 22일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하여 가을동하 비하인드 스토리와 감독이 된 계기를 언급했습니다.





명작 드라마죠. 2000년도 가을동화의 송혜교 역할에 송혜교 보다도 먼저 여주인공 역을 제안받았었다고 합니다. 가을동화의 감독 윤석호 감독은 러브콜을 보냈었고 가을동화에 출연하면 여주인공 이름을 사강이라고 하겠다고 하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었습니다.



그녀가 이 배역을 거절한 이유는 바로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였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바로 감독이었습니다. 현재 영화감독과 CF 감독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사강 남편 결혼


이사강 남편과 결혼에 대한 루머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사강은 배용준 그리고 이번 케빈 열애설을 보면 당연히 미혼인 것을 알 수 있으니 이것은 확실한 루머입니다.


이사강 성형전사진


이사강은 배용준의 전 여자친구로 알려진 가운데 비디오스타에 출연하자 당시 화제가 되며 지금과 다른 과거라는 제목으로 성형전 사진이 올라왔었습니다.




사진을 본다면 하얀피부가 돋보이는데 현재와 다른 이목구비가 보이기도 합니다. 과거 성형전사진을 보아서는 콧매나 눈매가 둥실한거 같아 성형의혹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여러분이 보시기엔 어떠신가요?

추가적으로 공개된 이사강 사진을 보겠습니다.



이때가 가장 리즈시절이 아닌가 싶네요. 청순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촬영중인 이사강의 작업모습




어느덧 성숙해진 이사강 사진. 이 사진들로써 기본 원판은 참 날씬하고 매력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사진은 이사강이 패션앤스위트룸 시즌 2에 출연하여 이사강 집을 공개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 당시 그녀의 집안에 1300여장의 DVD를 소장하고 있었는데 그 값어치가 1억원 상당이라고 하니 어마어마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영국에서 구입한 빈티지 아이템과 한정판 명품백 그리고 유명 디자이너 쌤들의 옷들로 가득 채워진 드레스룸을 공개하기도 했었습니다. 부럽부럽



여기까지 이사강에 관련된 이사강 케빈 공식입장 열애설 배용준 결별이유 성형전사진 집안 키 나이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열심히 작성했습니다. 공감 꼭 부탁드려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