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예원 카톡 카카오톡 진실이 드러나다

반응형

양예원 카톡 카카오톡 복구로 진실이 드러난 것인가?




양예원은 17만명의 구독자를 가진 유명 유튜버입니다. 그런데 그녀가 성추행을 폭로하여 많은 파장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그래서 스튜디오 관련자들과 유포자가 조사중인데 당시 스튜디오 실장의 카톡을 복구하고 보니 반전 상황이 일어났습니다.


양예원과 진실 공방을 벌이는 중 스튜디오 A실장이 3년전 양예원과 나눈 카톡을 복구 하여 일부 공개가 되었습니다.



[양예원 카톡 어떻게 복구 되었나?]


스튜디오 A실장이 데이터 복구 업체에 의뢰를 하여 복원을 하였습니다. 증거감정을 거쳐 처음 연락한 2015년 7월 5일부터 9월 30일까지 두 사람사이에 오고간 카톡 내용입니다.



[양예원 카톡 내용은 무엇인가요?]


- 이번주에 일할거 없을까요??!

- 화수목 삼일되요!

-몇번 더 하려구요...일정 잡아주실수있나요?

- 혹시 금요일 낮에 촬영할수있나요?...

- 제가 이번주 일요일 아침에 학원비를 완납해야해요 그래서 그전가지 한번은 더 해야 부족한 돈을 채우거든요ㅠㅠ 만약 일정이 너무 안난다면 그 다음주에 하는걸로 하고 미리 가불되나...물어보려고요ㅠㅠ 그렇게도 안되면 무리하게 일정 잡아주시면 안될까요ㅠㅠ 이도저도 안되면 할수없지만요ㅠㅠ


위의 내용은 자의적으로 촬영에 지원한 내용들만 적은 것입니다. 이 복구된 양예원 카카오톡 내용들을 보았을 때, 양예원은 자신이 말한 강제적 사진 촬영이 전부가 아님을 알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런 카톡을 주고 받은 시기가 촬영을 약 4-5회 정도 한 후에 이런 카톡이 있었기 때문에 강제적으로 촬영에 임한 것은 아닙니다.


양예원은 사진 유출 부분에 있어서 신경을 쓰기도 했습니다.


- 유출 안되게만 잘 신경써주시면 제가 감사하죠


통화를 한 내용까지는 알 수 없기에 양예원 카톡 을 통해 알 수 있는 부분들은 양예원은 촬영을 시작할때는 고민을 했던 것으로 보여집니다. 양예원 카톡에서 나온 것처럼 학원비 등의 금전적인 부분으로 인해 촬영을 시작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그 이후는 자기의 필요에 의해서 촬영에 들어갔던 것입니다.



양예원은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촬영과정중에 성추행 및 감금이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이 부분은 스튜디오 내에서 벌어진 일이라 카톡대화로 밝혀낼 순 없습니다.



이번 양예원 카톡 내용으로 강제 촬영 부분은 거짓된 것으로 보여질 수 밖에 없습니다. 양예원의 주장과 상반된 카톡이라는 증거물이 나왔기 때문입니다. 양예원은 협박과 촬영을 거부할 경우 손해배상 청구로 인해 5회 강압적인 촬영을 했다고 밝혔었습니다. 


스튜디오 A실장에 따르면 시간당 10~15만원 정도로 촬영금액을 지불했다고 합니다. 합의된 촬영이었고 컨셉에 동의를 하는지 면접때도 미리 얘기를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제 성추행과 감금여부가 남았지만 양예원의 주장은 신빙성을 잃었습니다. 차후 소식이 나오면 또 전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