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주인이 마당에 묻어논 이것을 찾아낸 개. 개가 입을 벌리자 주인이 웃다 숨 넘어간 사건

반응형

강아지들은 땅파는 것을 좋아라 합니다.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하는 행동이라고도 말하지만 본능적으로 재미나 호기심을 위해서도 하는 행동이라 보여집니다.


브라질의 상파울로에 사는 루카스라는 여성이 키우는 판도라라는 강아지도 역시 땅파는 것을 좋아라 합니다.


판도라는 아주 열정적으로 땅을 파는 개입니다. 이 녀석도 아주 말성쟁이 녀석이라는게 오늘 사건의 핵심입니다.


얼마전 주인 루카스는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했습니다. 마당이 딸린 멋있고 넓직한 집이었습니다.



판도라도 새로운 집에 오자 호기심이 발동걸려 여기저기 땅을 파느라 정신없습니다.


어느날 루카스의 눈에는 판도라가 무언가 열심히 땅을 파고 있는 것이 보였습니다. 그러던 순간 판도가라 무언가 입에 덥석 무는게 아니겠습니까?


루카스는 이상한걸 먹었을까봐 판도라를 불렀습니다.



무엇을 물었는지 확인차 입을 벌리는 순간 루카스는 배꼽을 부여잡고 나뒹굴었습니다.



판도라가 입에 물고 있던 것은 틀니였던 것입니다!!



판도라의 이 웃는 모습이 개웃기네요!! 빙그레 웃는 모습이 압권입니다.




루카스는 눈물을 흘리며 웃었습니다. 이 집의 전 주인은 노인 부부였습니다. 쓰다가 버렸거나 잃어버린 틀니였을 것이라고 합니다.



ㅋㅋㅋㅋ 장난꾸러기 판도라의 미소가 웃음을 주네요 ^^


틀니를 뺏고 나서 찍은 사진입니다. 근엄한 표정으로 돌아왔네요 ^^



친구들에게 공유하여 웃음을 선물해주세요


출처 : 브르르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