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정직원으로 취업한 생후 5개월 아기 강아지

반응형

태어난지 3개월 만에 대기업에 당당히 그것도 정직원으로 취업에 성공한 강아지가 있습니다. 


주인공은 아기 시바견 '휘슬'이 입니다.



강아지는 애경산업에 취업을 했습니다. 지난 11월에 태어난 아기 강아지 입니다. 태어난지 3개월 만에 애경산업에 입사 성공을 한 것입니다.



현재는 애경산업 대전 중앙 연구소 신사업 파트 정직원으로 채용되었습니다. 정식사원번호는 80001001 입니다. 




애경산업 이윤구 대표에게 애경산업의 인재상에 적합한 역량과 자질을 갖춰 한 가족이 되었다고 적힌 임명장까지 받아 놓은 상태입니다. 



애경산업은 회사에서의 주요 업무를 밝혔는데 그것은 반려동물 용품을 가장 먼저 사용해 보는 것입니다. 물론 사료나 간식도 시식을 해봅니다.


최근에는 애경산업과 타 업체의 배변패드를 사용해보고 소변 흡수력과 냄새 탈취 정도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러니깐 배변패드에 소변을 보고 식사시간에는 사료를 먹어 보는 것이 주요 업무인 셈입니다.


업무외에도 사무실 막내로써 사랑을 듬뿍 받고 있습니다. 직원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건강하게 자라나고 있다고 합니다.



근무시간에 낮잠을 자는 휘슬이





안놀아 주면 보채는 휘슬이



일 잘하고 있나 확인하는 휘슬이



간식을 먹는 휘슬이



사장님이 등장하자 정자세를 취하는 휘슬이


애경산업은 2016년 프리미엄 펫 케어 브랜드 휘슬을 런칭하여 애견용품시장에 뛰어들었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이지만 강아지가 외롭지 않고 이용당하지 않게 꼭 부탁드립니다.


출처 : 더많은 이야기가 있어요=> 브르르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