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장환이 조인성에게 공개 사과한 까닭은?

반응형



나몰라 패밀리 멤버이자 개그맨 고장환이 배우 조인성에게 공개 사과를 했습니다.


지난 1월에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입담을 털어놓은 고장환은 방송에서 배우 조인성에게 공개사과를 했습니다.

오늘 방송된 라디오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 입니다 에 출연한 고장환은 지석진이 무슨 잘못을 했길래 조인성이게 사과를 했느냐 는 질문을 하여 다시 화제가 되었습니다. 




고장환은 조인성과 군대에서 인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서로 연락처를 교환하고 연락을 하는 사이였다고 합니다.


어느날 고장환은 아는 지인이 전화가 와서 상위 5~10%에게 만들어준다는 신용카드 가입 요청이 들어왔다고 합니다. 


고장환 본인도 연예인이다 보니 지인의 요청에 망설이다가 조인성의 전화번호를 건네어 주었다고 합니다.


고장환은 그 당시 조인성형이면 상위 10% 안에 드는 사람이니까 순수한 마음으로 알려주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조인성도 고마워할 것으로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자신의 이름은 말하지 말아달라고 이야기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6시간 뒤에 카드사 지인한테 연락이 급하게 왔다고 합니다.


고장환에게 미안하다며 이름을 얘기할 수 밖에 없었다며 전화를 끊고 10분 뒤 조인성에게 전화가 왔다고 합니다.


조인성은 장환아 혹시 내 번호 알려줬니? 장환아 그 정도까지는 아니잖아 우리사이가 라고 말을 했다고 합니다.


조인성의 그 한마디로 고장환과 조인성은 관계가 정리 되는 듯 했다고 합니다.


그뒤 고장환은 너무나 미안한 마음에 장문의 문자를 조인성에게 보냈다고 합니다.


하지만 몇시간이 지나도 답장은 오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카카오톡에서 조인성 프로필 사진이 꽃으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꽃으로 바뀐 것은 조인성 쪽에서 번호가 바뀌거나 차단된 것을 뜻합니다.


이 이야기를 들은 차태현은 실수가 맞다 인성이가 화가 난 것도 맞다 라며 녹화장은 웃음바다가 되었습니다.


순수한 마음으로 실수를 한 고장환은 조인성에게 방송에서 이렇게 공개 사과를 했습니다.


탑스타들은 전화번호가 대중에게 퍼지는 것을 우려해 전화번호를 자주 바꾼다고 합니다.


실수였지만 사려가 깊지 못해 조인성에게 예기치 못하게 피해를 끼친 고장환은 많은 반성을 하는 듯이 보였습니다.


너그러운 아량으로 용서를 해주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