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는 남자의 다리에 달려들었고, 그는 신중한 선택을 내렸습니다.

반응형

생쥐 한마리는 사람들에게 전혀 중요하지 않은 존재지만, 쥐 입장에서는 운명이 걸린 생사의 기로에 선 순간일 수 있습니다.

 

자신의 운명을 가르는 결정적인 순간, 생쥐는 운이 좋게도 자신에게 도움을 줄 사람을 만났습니다.

한 남자는 친구와 산책을 하던 도중 한마리의 고양이가 길거리를 배회하고 있다는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고양이와 가까워질수록 고양이가 장난? 사냥의 대상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생쥐였습니다. 마치 톰과 제리처럼 쫓고 쫓기는 고양이와 쥐였습니다.

그 모습을 보던 남자는 왠지 쥐가 불쌍해보였습니다. 물론 고양이도 사냥에 성공해 생명을 이어가야하겠지만 쥐의 쫓기는 모습은 남자에게 안타까운 마음을 들게 하였습니다.

 

그 순간 쥐가 이 남자의 다리를 향해 뛰어들었습니다. 그리고 이 남자는 결정을 해야만 했습니다. 다리를 털어 쥐를 쫓아낼 것인가? 아니면 불편함을 잠시 감수하고 쥐가 숨도록 도움을 주어야 할까? 여러분들이라면 어떻게 하실 건가요? 이 남자의 선택은 아래 영상에 나와있습니다.

출처 : 틱톡 @maryana_kravets

남자는 이 쥐가 고양이를 피해 안전하게 숨을 수 있도록 근처 들판까지 조심스레 걸어갔습니다. 쥐는 남자의 바지를 꼭 붙잡고 놓치지 않았습니다. 남자는 쥐의 생명을 구했고, 고양이에게 미안한 마음을 갖게 되었습니다.

 

"저는 모두에게 행복한 결말이 되길 바랬습니다. 고양이에게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라며 남자는 저녁에 고양이에게 줄 간식을 가져갔습니다.

 

https://youtu.be/CgE6N0TBANY?si=Ws7R-ziNkrg0aIQ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