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스트 복귀 방송! 실종 해프닝 해명 그리고 아쉬운 휴방 예고

반응형

감스트 실종에 관련 된 글을 썼었는데요..아랫글!!

https://slowtell.tistory.com/entry/BJ-감스트-실종설-연락-두절-상태로-집에도-없었다

 

BJ 감스트 실종설 연락 두절 상태로 집에도 없었다

BJ 감스트가 실종되고, 현재 연락 두절 상태입니다. 이 내용은 BJ 감스트의 유튜브 채널 감스트GAMST 채널에 올라온 마지막 영상에 고정 댓글로 달려있습니다. 이 글을 작성한 사람은 감스트 유튜

slowtell.tistory.com

 

다행히 감스트는 실종이 아니었습니다!!

오늘 오후 1시를 조금 넘겨 라이브 방송을 켰습니다.

 

 

해당 영상에서 감스트는 "집에 스토커가 찾아왔다. 경찰에 연락을 했는데 심신미약이라고 돌려보냈다. 집 주소가 노출된 마당에 집에 있을 수가 없었다. 이 문제를 해결하고 생방송을 진행해야겠다고 마음먹었었다" 라고 말했습니다.

 

게다가 현재 감스트는 뇌진탕으로 인해 통원치료를 하는데 약을 복용하면 머리 속이 하얘져서 방송진행이 어렵다면서 건강 상태가 좋지 않음을 밝혔습니다.

 

 

또한 방송에 대해 스트레스도 토로했습니다.

어느 순간부터 방송하는 것이 즐거움이 아니라 숙제를 해야하는 것처럼 부담감을 느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는 얼마간 휴식을 취하면서 건강도 회복하고 다시 재정비해서 돌아올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마지막으로 감스트는 두통 때문에 그런 것이니, 더 이상 실종기사는 내보내지 말라고 당부도 했습니다.

 

유명해지니 머리 아픈일 많이 생기네요. 그리고 방송을 오래 쉬지 않고 하다보면 컨텐츠 부족도 그렇고 더 재미있는 방송을 하기 위해 본인 자신이 제일 많이 스트레스를 받을 겁니다. 기계도 아니고 매번 재밌고 참신한 방송이 될 수 없을텐데 압박감이 장난이 아닐 겁니다.

감스트님 때로는 쉬면서 일하는게 더 오래갈 수 있는 방법이니 건강 찾고 좋은 방법 찾아 복귀하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