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르르에서 필자를 모십니다. 언제든 환영!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브르르를 만들고 운영하고 있는 한 남자입니다. 아직 필명은 미정 ㅋ


제가 이 글을 쓰게 된 이유는 저와 같은 꿈을 가진 분들을 모시기 위해서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을 전업으로 하시는 분들도 많고 부업으로 짬내서 하시는 분들도 있을텐데요. 이런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글쓰는 것만으로도 생활이 가능했으면 하는 바램을 가지고 계시더라구요.


네 맞습니다. 저도 그렇습니다. 저도 디지털노마드를 꿈꾸고 있습니다. 다른 일들도 물론 보람을 느끼겠지만 재밌는 소재거리를 찾고 그것을 알리는 것이 참 재밌습니다. 


잘 모르지만 시작을 했습니다. 블로그도 잘 모르고 SNS 마케팅도 몰랐지만 하나씩 배워가고 구독자수가 쌓이고 댓글이 쌓여가는 재미가 있습니다. 제일 재밌는 것은 좋은 글이 쌓여갈 때가 뿌듯합니다.


다른 분들도 무언가 재미가 있기 때문에 하실 것입니다. 다소 차이는 있지만 블로그를 하는 분들의 공통점은 트래픽이 몰리면 누구나 기뻐하실 것입니다. 저는 그런 기쁨을 함께 나눌 분들을 언제나 환영합니다.


어떤 것이냐고요?


매우 쉽습니다. 비슷한 롤모델로는 한국에 위키트리와 ppss가 있습니다. 함께 웹사이트에 글을 발행하고 트래픽을 나눠갖고 지금은 제가 개발실력이 안되어 수익을 나눠드리지는 못하지만 시스템을 개발하여 수익을 나눠갖는 것입니다.


제가 이 꿈을 꾸게 된것은 ppss의 비중이 컷습니다. 단순히 처음에는 ppss를 보며 재미를 느끼다가 사람들이 그곳에 글쓰는 이유가 참으로 궁금했습니다. 그 이유를 알고 저는 기존의 브르르를 개편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브르르를 안정시키고 컨텐츠를 발행하며 플랫폼을 늘려가는 중입니다. 혼자이기에 다소 느리고 천천히 가는중이지만 꾸준히 가는 중입니다. 오래 걸릴 수도 있겠지만 그길이 나쁘지는 않군요 ^^


저와 같은 곳을 바라보는 분들이 계실 것입니다. 어디에 숨어있는지 잘 모르겠지만 언젠가는 제 옆으로 다가오지 않을까 합니다. 저와 함께 하실 분들이 있다면 어려워 마시고 꾸준히만 하실 수 있는 분들이 있다면 언제든 방명록이라던지 댓글에 남기어 주세요.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