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 열애끝에 결혼하는 세븐 ♡ 이다해 인스타 주소 나이 직업 작품 결별

반응형

 

 

가수 세븐(본명 최동욱·39)과 배우 이다해(39)가 8년 연애 끝에 결혼한다고 합니다

 

이 기사를 보고 정말 결혼할 운명은 따로 있구나!! 한편으로는  마음고생이 심했을텐데..

하는 생각도 잠시 했지만^^

 

연예인 걱정은 하지 않는게 국룰인만큼 ㅎㅎ 축복만 해주면 되지요 ㅎㅎ

 

 

가수 세븐(본명 최동욱·39)은 누구일까?

 

 

  • 1984년 출생으로 대한민국 유명 남자 가수 입니다.
  • 중학교 3학년 때부터 YG 연습생으로 가수 준비를 했다고 하네요
    가수가 꿈인 그는 YG오디션에 참가하여 무작정 양현석 앞에서 춤을 춘것으로 유명하죠
  • 2003년 솔로로 데뷔
  • 2006년도까지 비와 양대산맥을 이룬 남자 솔로 가수 
  • 2009년 미국진출했으나 안타깝게도 실패
  • 2013년 3월 19일 의정부 306보충대에 입소, 현역으로 군 입대를 하였으나 이때 문제가 생깁니다

바로...기타 연예병사들과 안마방 시술소에 들어간 모습과 현금 17만원을 지불한 정황이 드러나

내리막길을 걷기 시작 합니다.

 

이 후 오랜 연인이였던 박한별과 이별 소식이 들리고 말았죠

 

 

 

배우 이다해(본명 변다해 .39)

 

배우 이다해 하면 드라마 언년이 역할이 제일 먼저 떠오르네요.

 

매우 흥미로운 사항은

 

한국에서 태어난 후 초등학교 5학년 때 부모를 따라 호주 시드니로 이민을 갔는데

 

 2001년 할아버지의 장례식을 치르기 위해 잠시 한국에 거주했다가 주위 권유로 전국춘향선발대회에 참가를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렇게 미스 춘향 진으로 발탁되며 본격적으로 연예계에 발을 담궜다고 합니다

대표작으로는 마이걸 추노 등등이 있지요

 

 

 

세븐 이다해  박한별 셋은 동갑내기 친구사이였을까?

세븐은 과거에 박한별과 12년 열애를 했었습니다

한번 사귀면 오래 사귀는 그는 어쩌면 진짜 남자인지도 모르겠네요

 

14년도에 박한별과 결별한 세븐은 15년에 이다해와 사랑소식을 안내했었죠

 

 

 

두분 오랜 연애끝에 결혼하니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이다해 인스타 주소

 

https://www.instagram.com/leedahey4eva/?igshid=YmMyMTA2M2Y%3D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