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남편감 고우림에 대해 알아보자

반응형

우리의 피겨여왕 김연아님이 갑작스런 결혼 발표를 했습니다!!!

결혼 예정일은 2022년 10월 22일입니다.

우리의 김연아님과 결혼하는 상대는 누구일까요?

바로 고우림님입니다.

팬텀싱어2에도 출연했기 때문에 즐겨보시던 분들은 아실 수 있는 분입니다.

그룹 포레스텔라의 멤버로 활동 중이지요.

그래서 오늘은 고우림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나이 그리고 키

1995년생으로 올해 27살입니다. 김연아보다 5살 연하입니다. 그리고 고우림의 키는 182cm로 큰 편에 속하네요.

 

2. 학력

서울대 음대출신으로 성악과 출신이고 최종학력은 서울대 대학원 성학과 재학중입니다.

3. 직업

성악가 출신으로 현재는 그룹 포레스텔라의 멤버로 활동중이며 포지션은 베이스입니다.

 

4. 가족사항

우선 고우림 친형은 9살 차이이며 미술을 전공하고 있다. 고우림의 아버지는 목회일을 하고 있다.

 

 

5.  김연아와 어떻게 만났을까요?

2018년 아이스쇼에서 김연아와 만남을 계기로 3년간 연애했다고 합니다.

 

6. 결혼날짜와 결혼 장소

결혼 예정일은 2022년 10월 22일이고 결혼 장소는 현재로써는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7. 고우림 군대 입대와 군면제 이야기

고우림은 아직 군대를 가지 않아 군면제가 아니냐 라는 분들도 계시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며 김연아와 결혼 후에 군대 입대를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입대 계획을 가지고는 있지만 현재 팀활동을 통해 콩쿨을 통해 (군 면제를) 도전해 볼 가치는 있다고 생각하고 있다고 발언하기도 했습니다.

 

8. 결혼발표에 숨겨진 뒷이야기

이 커플은 비밀연애중이었습니다. 저 역시도 전 남친 김원중님과 만나고 있는 줄로 알았거든요. 하지만 '더팩트'의 취재로 둘의 데이트 장면이 포착되었습니다. 둘만의 영화 데이트 후 고우림이 차를 몰고 김연아를 직접 바래다 주기도 했습니다. 아마도 취재 발표 전에  취재진이 김연아와 고우림 측에 시간을 주지 않았을까 조심스레 추측해 봅니다. 그후 김연아의 소속사 올댓스포츠에서 둘의 연애 사실을 인정했고 동시에 결혼 소식도 발표했습니다.

 

9. 수상경력

고우림님은 2014년부터 각종 콩쿨에서 여러차례 수상을 한 경력이 있습니다. 2014년 독일가곡 콩쿨, 슈베르트가곡 콩쿨, 성정전국음악 콩쿨, 툴루즈 국제 성악 콩쿨 세미파이널리스트, 파파로티 성악콩쿨, 엄정행 성악 콩쿨 등에서 수상했습니다.

 

이상으로 김연아와 결혼을 발표한 고우림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