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유정 사망 소식 혼혈 성형 루머 해명

반응형

배우 송유정 사망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배우 송유정씨는 23일 숨진채 발견되었고, 1/25일 발인이 엄수되었습니다.

 

가족들과 지인들만 참석하여 조용히 장례를 치루었다고 합니다.

 

송유정 사망 이유에 대해서는 아직 밝혀진 바는 없는데, 가로세로연구소의 김용호 연예부장 채널에서 제보를 받고 있고, 의혹이 가는 부분이 있어서 취재를 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아마 며칠 후면 유튜브에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송유정 출연작품

 

송유정씨는 화장품 모델로 발탁되어 연예계에 진출했습니다. 특히나 에스티 로더와 LG전자 그리고 더바디샵, 베스킨라빈스와 같은 대기업들의 광고를 찍었는데,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국적인 외모를 갖고 있습니다. 특히나 에스티로더의 경우에는 한국 모델을 기용한 것은 처음일 정도였습니다. 그리고 이국적인 외모를 갖고 있는 원빈과도 커피광고를 찍기도 하였습니다.

 

 

송유정 혼혈 성형

 

송유정씨는 고등학교 재학시절 중에도 교복을 입고 한국 이름표를 달고 있어도 외국인 아니냐라는 질문을 듣곤 했다고 합니다. 혼혈이 아니며 성형설 또한 원래부터 오똑한 코와 큰 눈을 갖고 태어났다고 합니다. 송유정씨는 아버지를 많이 닮았다고 합니다.

 

많이 안타깝네요. 그것도 26살 나이로 세상을 뜨다니. 어찌보면 한가인의 분위기도 있고, 베스킨 라빈스에 어울리는 큰 눈망울도 갖고 있고, 좋은 곳에 가셔서 못다 이룬 꿈 펼치시기를 기원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