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하 쿠싱증후군 투병, 이은하 남편과 근황

반응형


가수 이은하의 근황이 방송에 나왔습니다.


가수 이은하는 좋은 아침이라는 방송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우리가 알던 모습의 이은하가 아니였습니다. 이은하는 과거의 모습과 너무나도 다른 모습을 보여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이은하는 현재 쿠싱증후군을 알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그녀는 얼굴과 목 그리고 몸에 전체적으로 부어 올랐습니다.



살이 찐것이 아닙니다. 바로 스테로이드 부작용으로 쿠싱증후군이 생긴 것입니다.


보톡스를 맞았냐고 물어보는 사람들이 있다고 합니다. 보톡스를 맞았다면 보기좋게 맞았을 것이지 뚱뚱하게 보톡스를 맞지는 않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손목뼈를 보면 뼈는 가늘어지는 반면 붓기는 더 부어오르는 것입니다.


과거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라는 방송에 출연하여 투병생활을 공개했었습니다.



당시에는 이은하가 척추전방전위증을 앓고 있었습니다.


척추전방전위증은 윗쪽의 척추뼈가 아래쪽 척추뼈보다 배쪽으로 쏠리는 현상을 말합니다.



이로 인해 다리가 저리고 허리통증이 생기는데 이은하는 15kg 정도가 살이 쪘습니다.


수술이 아닌 약으로 치료하다보니 스테로이드를 사용했는데 그 부작용으로 쿠싱증후군이 온 것입니다.



쿠싱증후군은 간단히 말하면 호르몬 과분비가 되는 병입니다. 증상으로는 몸무게 증가 복부비만 등이 생겨납니다. 고혈압과 피부가 얇아지는 현상도 발생합니다.


현재 병으로 투병중인 이은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은하는 1961년 생으로 3월 29일 생입니다.


환갑이 다 되어가는 상황입니다. 고향은 서울이며 본명은 이효순이었습니다.



아버지 이배영은 아코디언 연주자로 이은하는 어릴적부터 음악을 접하게 된 것입니다.



이은하에 둘러쌓인 루머로는 이혼 결혼 남편 이혼 등이 있지만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이은하는 결혼한적이 없었기 때문에 이 소문들은 모두 루머 입니다.


어서 건강찾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