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아 채진 사진 유출...술자리 게임과 담배 그리고 어반자카파

반응형


조현아는 어반자카파 멤버이며 채진은 보이그룹 마이네임 멤버입니다. 그런데 둘의 사생활이 담긴 사진이 유출되어 논란입니다. 


조현아와 채진은 가정집으로 보여지는 곳에서 속옷만 입고 선정적인 자세로 SNS에 유출이 되었습니다.



조현아와 채진은 다소 민망한 자세를 취하고 사진으로 보아서 민망한 자세를 취하고 있는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둘의 열애설이 불거졌습니다.





하지만 조현아와 채진 측은 어반자카파 조현아와 마이네임 채진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지인의 집에서 술자리 게임 도중 벌어진 해프닝이다." 라며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바닥에 누워있는 조현아와 그 위에 올라가는 듯한 채진의 모습은 오해를 불러일으킬 만한 사진이었습니다.


게다가 채진은 속옷이라고 보일만큼 짧은 팬츠를 입었고 테이블 위에는 담배와 와인등이 널부러져 있습니다.


이를 보아서 술자리에서 이 사진이 촬영된 것은 분명합니다.



조현아와 채진측은 즉각 부인을 하며 공식 입장을 발표했지만 술자리 게임으로는 지나친 것 아니냐는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조현아와 채진은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서 멘토와 멘티 즉 사제관계로 만났기 때문에 더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찍은 사람도 문제였고 유출과정 또한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하지만 둘은 연예인이고 알려져 있는 사람들이었기에 더욱 조심스러워야 했었습니다.



또한 조현아와 채진 역시 젊은 사람들이라 그들의 개인 생활이므로 연예를 해도 상관은 없습니다. 결국 이 문제는 개인들의 사생활 영상을 올린 사람이 문제가 되어 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들의 문제는 쉽게 사그라들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연예인은 이미지로 먹고 살고 또한 채진과 조현아 양측의 팬들 또한 어떻게 반응할지 궁금해지고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