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주완 대마초 흡연 이유는? 누나 한희정은 누구인가?

반응형

한주완이 대마초 흡연으로 2년 집행유예를 선고 받았다. 

한주완이 누구지?? 출연작 등등

한주완이 누군지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히 소개하자면 왕가네 식구들에 이윤지와 연인으로 나온 배우입니다. 이전에는 영화 '소년 마부', '부서진 밤', '지난 여름, 갑자기', 등을 통해 영화로 데뷔했었던 배우입니다.



최근작은 지난해 12월 OCN 드라마 '멜로홀릭'과 영화 '당신의 부탁'이었습니다.



홍대여신 한희정은 왜 나와? 관계가 뭐길래?

또한 한희정도 같이 연관검색어에 걸리는데 바로 한주완의 친누나 입니다. 



한희정은 1979년 생으로 올해 나이 40살이며 밴드 더더 보컬로 데뷔하여 홍대 여신으로 아름다운 외모를 뽐냈습니다. 목소리가 감미로운게 특징입니다.



한주완의 대마 구입방법 & 경로

한주완이 대마초를 구입한 경로는 어플이었습니다. 아마도 랜덤채팅 같은 어플을 통해 구했을 텐데 구입대금은 암호화화폐 비트코인으로 지급을 하여 몰래 구입을 하려 한 것입니다. 





대마초 구입방법은 던지기 수법으로 판매자가 특정지역에 숨겨놓으면 구매자가 나중에 찾아가는 방식으로 구입했습니다. 한주완은 이 같은 사실을 모두 재판 과정에서 시인을 했습니다.



소속사 측에서도 이 같은 사실을 인정하고 현재 한주완은 자숙중이며 40시간의 약물치료 강의 수강과 320만원 추징도 선고 받았습니다.



한주완이 대마를 구입한 이유

한주완이 대마를 흡입한 이유는 호기심이었다고 합니다. 많이들 이유로 대는 우울증이나 공황장애가 아닌 개인적인 호기심이었다고 합니다.




한주완 양형이유는?

한주완이 집행유예 선고를 받게 된 이유도 판매 목적이 아닌 개인적인 호기심으로 마약에 손을 댔기 때문에 집행유예로 형이 줄었습니다.



마약은 나쁜 것!!!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