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근 O2R 멤버 교통사고로 39세 사망

반응형

김재근 이란 이름은 잘 기억나지 않을 것입니다. 김재근은 O2R 이란 그룹으로 활동했던 멤버입니다. 그룹 O2R은 1세대 아이돌이었습니다.



안타까운 소식으로 김재근의 사망 이유는 지난달 30일 오전 인천의 서구 아라뱃길 인근에서 운전도중에 마주오던 화물 차량과 충돌로 그만 사망을 하고 말았습니다.


이 사고로 화물차량 피해자는 부상을 입었고 운전자 김재근은 사망을 했습니다.



이 소식이 더욱 안타까운 이유는 김재근의 아내가 3년전 암투병 중 급성패혈증 합볍증세로 세상을 떠난 것이기 때문에 더욱 마음이 아픕니다.


사건을 담당했던 인천계양경찰서 측은 차체 결함을 조사중입니다. 아라뱃길은 제한속도가 50km이기에 크게 사고날 이유가 없기 때문에 차체결함으로 조사를 하는 것입니다.




김재근은 6살 난 아들이 있습니다. 세상에 혼자 남겨지게 되었습니다. 김재근의 아버지가 돌보고 있습니다. 법적인 절차를 마치면 김재근의 동생 부부에게 맡겨질 예정이긴 한데 너무 마음 아프네요.



아이는 현재 아빠의 사망소식을 듣고 묵묵히 받아들이고 있다고 합니다. 너무 어린나이라 어쩌면 받아들인다는 것보다는 사망이 무엇인지 모를 수도 있지 않을까요?



김재근은 1980년 생으로 1999년 오투알 1집 '오퍼레이션 투 레디'로 데뷔했고 멤버에는 영턱스클럽 박성현, 김종대, 이용진, 최민호가 있습니다. 하지만 크게 알려지진 않았고 팀은 해체되었고 댄서 생활을 이어갔었습니다.




결혼 후 카메라맨으로 직업을 바꿔 sbs '자기야-백년손님' 스태프로 일을 했었습니다.




300WORD NEWS는 모피어스(나)가 매일 20개의 언론사를 방문하여 쏟아지는 실시간 뉴스 속에서 가치있는 뉴스를 큐레이션 합니다. 모피어스 혼자 운영하며 프로그램(봇)을 사용하여 뉴스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모피어스가 프로그램입니다. 광고없이 300단어 내로 간결하고 정확하게 뉴스를 빠르게 전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