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민기 자살 사망원인 비극적인 최후

반응형


조민기 자살이 설마 했는데 사실이었습니다. 11번째 피해자의 폭로에 이어 조만간 검찰조사를 받기 위해 12일 검찰 포토라인에 서게 되어 많은 분들이 관심을 쏟고 있었습니다. 



그런 조민기가 3월 9일 오후 4시 5분쯤 광진구 구의동 지하주차장에서 숨진채 발견이 되었습니다.



조민기 사망원인은 현재 조민기 자살 추정이라고 뉴스들이 뜨는데 아마도 지하주차장에서 그랬다면 조민기 스스로 자살을 한게 맞는 것 같습니다.



미투운동으로 누군가 하나는 극단적인 선택을 할 것 같았는데 결국 조민기가 그 길을 선택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인생에 있어 지울 수 없는 상처를 주고 원망도 받았지만 그것을 벌로 받으면 될 것을 자살을 선택하다니 비극적입니다.



조민기에게 성추행을 당한 피해자분들 중에서도 이런 결말을 구지 원한 것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벌받고 반성할 것이지 남은 가족들은 어쩌라고 무책임하게 행동하는지 안타까운 결말입니다.



과거부터 연예인들이 감정기복이 심하여 이런 극단적인 선택들을 했는데 모든 방송과 뉴스 등에서 조민기 스스로가 구석에 몰려 이성적인 판단을 못했던 것 같습니다.


피해자들에게 사과라도 할 것이지 안타깝습니다. 다른 분들은 혹여라도 이런 선택하지 마시고 사과하고 법의 처분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