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달수 과거에도 성추행 의혹이 있었다

반응형

천만요정 배우 오달수가 동료배우를 성추행했다는 의혹에 휩싸였습니다.최근 연극 뮤지컬 영화등 문화계의 전반에 걸친 성폭력을 폭로하고 고발하는 #미투 캠페인이 확산되는 가운데,오달수도 성추행의혹에 휩싸이게 되었는데요.

 

 

한 누리꾼은 '1990년대 부산 가마골 소극장.어린 여자 후배들을 상습적으로 성추행하던 연극배우,이윤택 연출가가 데리고 있던 배우 중 한명입니다.지금은 코믹 연기하는 유명한 조연 영화배우다.나는 끔찍한 짓을 당하고 그충격으로 20여년을 고통받았고 정신과 치료를 받고 있다'라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여러 폭로글에서 공개된 내용을 바탕으로 이윤택 연출가가 이끌던 연희단거리패 출신,코믹연기,유명 조연 영화배우,그리고 오 모씨, 오달수에게 관심이 집중되었는데요.오달수 측에 확인을 요청했지만 미투캠페인이 눈덩이처럼 커지자 연락이 두절되었다고 합니다.

 

 

이번 안방극장으로 나의 아저씨를 촬영중인 오달수는 과거 성추행 의혹이 사실로 밝혀진다면 드라마의 정상적인 진행이 어려울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제작진도 입장을 보고 향 후 대책을 세울 수 있을 것같다 하네요.

 

 

 

친근한 이미지를 통한 조연배우로 사랑받고 있던 오달수는 코믹한 연기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로써 앞으로 입장이 주목되고있는거 같습니다.하루빨리 진실이 밝혀졌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