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장의 두번 봐야 이해하는 사진들

반응형

 

특이점이 찾아온 사진들을 모아보았습니다. 제가 이런 사진들을 좋아하거든요 ㅋ

 

다른 시선으로 다시 본다면 사진에서 재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시작합니다. (사진먼저 보시고 글을 봐야 이해합니다.)

 

 

#1. 빡빡 머리는 누구의 어깨에 가린걸까요?

 

 

#2 이런 사진 신기함

 

 

#3 이 사진은 대체 어떻게 찍었는지 아직도 모르겠어요.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 난간위에 서있는건가요?

 

#4 요건 좀 쉽네요 ㅋ

 

 

#5 왼쪽면 창문들이 튀어나온 것처럼 보임.

 

 

#6 마법의 양탄자

 

#7 티슈각

 

 

#9. 음각 양각?

 

#10 이게 제일 신기했어요. 옛날의 색깔 논란 있었던 수영복? 처럼..검은 점을 찾아보세요!!

 

 

#11. 맨 아래 계단이 있는것 같기도 하고 아닌것 같기도 하고

 

#12 호랭이 장가가는 날

 

 

#13 입체파 잔디공원

 

 

#14 요것도 찍는 방법이 신기

 

 

 

 

 

#15 누구의 팔일까요?

 

 

#16 해변가의 고릴라가 아닙니다.

 

#17

 

 

#18 신기한 문신

 

 

#19 

 

#20 오른쪽 여자의 다리는 누구다리??

 

#21 얼굴 위아래?

 

#22 누구의 팔일까요?

 

 

#23 운전중인 댕댕이

 

#24 동물 학대인줄

 

#25 에러...

 

 

#26

 

#27 이건 예술 작품 같으네요..

 

재밌게 보셨나요? 저는 위 사진들 중에서 노트북 사진이 젤 신기했습니다. 여러분은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