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면견 발견 사람의 얼굴을 한 개가 등장했습니다.

반응형


우리는 흔히 사람얼굴을 하고 있는 물고기를 인면어라고 합니다. (위의 이미지는 분명 조작이겠죠^^;;)


그런데 이번에 놀랍게도 인면개...즉 사람의 얼굴을 한 강아지가 등장했습니다.




무언가 분명 옆의 강아지와 달라보입니다.


눈과 입주변이 어딘가 사람 얼굴하고 닮아보입니다. 이 인면견의 이름은 요기로 3살 강아지 입니다.


갈색빛의 눈동자와 눈썹처럼 보이는 눈위 털색깔 그리고 핑크빛 입술 색깔이 묘하게 사람 얼굴처럼 보입니다.



사실 주인도 이 강아지가 사람처럼 보인다고 생각하지 않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된 것은 페이스북에 요기의 사진을 올리고 나서였습니다.








아무 생각없이 페이스북에 올린 요기 사진에 그녀의 친구들은 개한테 사람얼굴이 있다는 댓글이 달렸습니다. 그리고 얼굴 바꾸기 어플을 쓴게 아니냐는 댓글들도 있었습니다.



그녀의 친구들은 레딧에 사진을 올렸더니 반응은 더욱 폭발적이었습니다. 사람들은 혼란스러워했고 합성이 아니냐는 주장이 올라오기까지 했습니다.



결국 강아지의 주인은 해명에 나섰습니다. 털을 깍지 않은 평소 강아지의 모습을 올리며 다른 개들과 마찬가지로 평범한 개라고 알렸습니다.




하지만 유심히 보면 털을 조금만 잘라 놓으면 어딘가 사람의 얼굴이 보이기는 합니다.



강아지의 주인은 다들 나의 강아지를 보고 못생겼다고 하지만 내 눈에는 귀엽고 사랑스럽다고 말했습니다.


여튼 조금 남다른 강아지는 맞는것 같네요. 이쁘게 키우세요~


출처 : 놀랍고 이상한 미디어 브르르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