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에 빠진 눈먼 개를 구하기 위해 더러운 강에 뛰어든 남자

반응형

태국의 한 남자가 물에 빠진 눈먼 개를 구하기 위해 강물에 뛰어 들었습니다. 


지난 수요일 오후 이 태국의 이 운하에는 배를 타고 가는 관광객들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 동네 길거리에 사는 개 한마리가 잘못하여 강물에 빠지고 말았습니다.


강물에 빠져 허우적 거리며 헤엄을 치지만 눈이 잘 보이지 않아 다시 올라갈 수 없었습니다.


관광객들은 이 모습을 보고 걱정이 되었고 다들 배와 부딪히지 않을까 걱정을 했습니다.




게다가 강물은 쓰레기 등으로 더러웠습니다. 그때 길을 가던 한 남성이 이 강아지를 목격하고 강물에 뛰어들었습니다.



개를 안는데까지는 성공했으나 물위로 올라오기에는 힘에 버거웠습니다. 개가 작지 않아서 한팔로 올라오기는 힘들었습니다.



주변에서 던져준 고무 튜브에는 자기 대신 개를 올리며 버텨냈습니다.




다행히도 지나가던 배 한척이 이들을 돕기 시작했습니다. 배를 옆에 대주자 개를 먼저 올려 승객들에게 건네 주었습니다.



그리고 이 남성은 배에 오르지 않았습니다. 스스로 물위로 올라 자신의 가던길을 갔습니다.



이 남성은 자신에 대해 알리지도 않고 그저 개를 구하고 그 자리를 떠났습니다. 이 장면을 본 주변 행인들과 관광객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습니다. 관광객이 찍은 사진은 온라인으로 공유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개는 근처 병원으로 이송되어서 건강 상태를 체크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멋집니다.



300WORD NEWS는 모피어스(나)가 매일 20개의 언론사를 방문하여 쏟아지는 실시간 뉴스 속에서 가치있는 뉴스를 큐레이션 합니다. 모피어스 혼자 운영하며 프로그램(봇)을 사용하여 뉴스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모피어스가 프로그램입니다. 광고없이 300단어 내로 간결하고 정확하게 뉴스를 빠르게 전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