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소연 이혼 이유 남편과 만남과 파경까지

반응형

배우 이소연 남편과 만남부터 이혼까지의 스토리



배우 이소연 이혼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그들의 만남부터 이혼스토리를 정리했습니다. 아직 2년8개월 밖에 안됐는데 벌써 이혼을 했을까요? 그 이혼 이유를 추측해보겠습니다.



이소연 나이 프로필


배우 이소연은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입니다. 이소연의 남편은 35세로 연하





이소연 남편 만남이야기


이소연은 2015년  두살 연하의 남편과 소개로 만났습니다. 이소연 남편 직업은 벤처 사업가였고 둘 사이는 급속도로 발전하여 한달 반 만에 상견례를 하고 4개월만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소연은 MBC 라디오 스타에 출연하여 자신의 결혼스토리를 공개했었습니다.



- 남편과 소개로 만났다.

- 세달째 만나고 진지하게 만나보자고 하더라

- 나이가 차기도 했지만 진지하게 만나기엔 너무 이른 것 같아서 거절후 나왔는데 손을 잡더라. 싫지 않고 좋았다.

- 우리 결혼하게 될 것 같다 라고 남편이 말했다.



이소연이 결혼할 당시 2세 계획


이소연은 결혼할 당시에도 2세계획을 밝혔었습니다. 하지만 현재 아이가 없습니다.


- 연애기간이 길지 않아서 아직 신혼을 즐기고 싶다.

- 하지만 너무 늦지 않게 나이가 어리진 않으니깐 곧 계획을 잡으려고 한다.



이소연 이혼소식


이소연은 2015년 9월 네달만에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2년8개월이라면 아직도 신혼인데 이혼설이 나왔습니다. 현재는 이혼 서류를 제출하고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측이 발표한 이혼 입장문


이소연이 남편과의 성격차이로 인해 이혼 조정 협의를 진행중이다. 두 사람은 각자의 길을 걷게 됐지만 서로를 응원하고 있으며 오랜 고민과 충분한 대화 끝에 결정한 사항인 만큼 악의적인 댓글과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길 정중히 부탁 드린다.


이소연이 말한 진짜 이상형


배우 이소연은 한 인터뷰에서 자신의 이상형을 솔직하게 털어놓았습니다. 한번 보시죠.


- 성실하고 성격 좋은 남자가 좋다.

- 바르게 자라온 사람으로 애 아빠로서 가정에 충실할 타입.

- 운동을 열심히 하는 남자가 좋다. 내가 운동을 하지 않으면 살이 붙는다. 그만큼 자기관리가 어렵단 걸 안다. 그래서 스스로에게 엄격한 사람이 좋다.



배우 이소연 이혼 이유


정확히 그들이 밝힌 이유는 아닙니다. 위의 사항들로 개인적으로 이소연과 남편이 이혼한 이유를 조심스레 추측을 해본다면 이소연에게 남편은 당시 이상형이 아니었습니다. 이상형이란 말그대로 이상형이기 때문에 인터뷰에서 밝힌 내용이 전부 다는 아닐 것입니다. 따라서 이소연이 밝힌 이상형과 다르다고 이혼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결혼 당시부터 2세 이야기를 했는데 2세가 없다면 결혼한지 얼마 안되어 신혼생활부터 뭔가 안맞았을 것입니다. 서로 다른 사람이 결혼하여 살게 되었으니 살아온 방식의 차이가 있어서 부딪힘이 있었을 것입니다. 게다가 소개팅을 했을때 이소연이 남편에게 매력을 못느꼈던 점으로 추측을 해본다면 남편의 적극적인 모습때문에 결혼을 하게 된 것이지 진정한 사랑을 느껴 결혼을 했던 것은 아니었을 것이라 봅니다.


결론적으로 남편이 적극적으로 결혼을 밀어부쳐 결혼을 하게 되었을 것이고, '뭐 이정도면 잘 살겠지'하며 결혼을 했었을 것이라 봅니다. 그러다 결혼을 해보니 막상 둘 사이의 성격이 부딪혔을 것인데 남자분의 행동을 보아서는 자신의 주장을 강하게 밀어부친게 아닐까 싶습니다.


더불어 이소연은 깊은 사랑이 아니었고 남편을 믿어서 한 것이라 둘 사이에 문제가 생겼을때 해결보다는 같이 싸우게 되었을 것이라고 개인적으로 조심스레 추측해봅니다.



결론


이소연은 남편부심이 강했었습니다. 각종 예능 방송에서 남편이 비를 닮았다고 하며 자신에게 과감하게 대쉬한 남편의 모습등을 자주 언급했었습니다. 하지만 너무 성급했을까요?


장사도 그렇지만 사람도 최소 1년은 만나보고 여러 모습을 보아야하겠습니다. 나이가 찼다고 성급하게 결혼을 하는 것은 이런 상황도 만들 수 있다는 점 아셔야 겠습니다. 모두가 다 사랑하고 잘 살것 같아 결혼합니다. 다시만 연애와 결혼은 다른 듯 보입니다.



이소연 출연작


2003년 영화 스캔들 : 조선남녀상열지사로 데뷔

드라마 내 인생의 황금기

동이

가족의 탄생

루비반지

죽어야 사는 남자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