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랑 미스터션샤인 하차 이유 정말 건강 때문일까?

반응형




김사랑이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하차를 발표했습니다.


얼마전 고현정도 논란이 있었는데 또다시 논란이 불거지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김사랑이 건강때문에 하차를 한다고 했지만 누리꾼들의 의견은 다릅니다.



김사랑은 최근에 나혼자 산다 등에 출연하여 자신의 일상생활을 공개했었습니다. 방송에서는 김사랑이 음식 조절과 운동으로 건강을 챙기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다른 특별한 방송활동이 없는 김사랑이 건강 때문에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을 하차한다고 하니 믿을 수가 없다는 반응입니다.



누리꾼들은 드라마내에서 김사랑의 분량을 문제로 삼고 있습니다. 드라마 하차 공식발표에서 김사랑의 촬영분이 없어서 하차를 해도 드라마에는 차질이 없다는 발표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방송이 7월인데 아직까지 촬영분이 없다는 것이 의아한 것입니다. 분명 김사랑이면 조연은 아닐테고 주연급일텐데 촬영분이 없다는게 이상합니다.


때문에 분량이 없어서 김사랑 측에서 하차를 한게 아닐까 하는 의견이 분분한 상태입니다.


하지만 별다른 하차이유는 없었고 단지 김사랑이 건강산 이유로 합류가 어렵게 되었다는 발표만 있을 뿐입니다.



미스터 션샤인은 상속자들, 태양의 후예, 도깨비 등 수많은 히트작을 집필한 김은숙 작가의 신작입니다. 



게다가 남자 주연은 이병헌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런 기회를 스스로 포기한 것이 의아하네요.


정말 건강상의 문제라면 크게 아픈 것일텐데 사실이 아니길 바라겠습니다.


미스터 션샤인은 김은숙 작가 SBS에서 제작하려 했지만 회당 15억원을 요구하여 tvN에서 제작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현재 후임으로는 김민정이 지목되었습니다. 김민정 측은 긍정적으로 검토중이라고 밝혔으며 시청자들의 반응 또한 김민정을 반기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김민정은 아역으로 시작해 변하지 않는 동안 미모와 더불어 탄탄한 연기력을 갖추고 있어서 제작진 측도 좋은 선택이라고 보여집니다.



공식적인 발표 외에는 자료가 없어서 추측까지만 가능한 상황입니다. 김사랑의 건강에는 별다른 발표가 없어서 궁금증을 자아내고만 있을 뿐입니다.


건강에 큰 문제가 없기를 바랍니다.


출처 : 브르르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