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천 변호사 큐리 데이트 목격담과 과거 연인 배윤경 결별 이유

반응형


장천 변호사와 티아라 멤버 큐리가 일본 번화가에서 데이트를 즐긴 장면이 목격되었다. 일본의 후쿠오카 텐진의 번화가에서 데이트를 즐겼다는 것이 일본의 한 매체를 통해 밝혀졌습니다. 의류매장에서 서로 신발을 골라주는 모습이 목격된 것입니다.




장천 변호사는 누구?



장천 변호사는 나이 33살로 지난해 6월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1에 출연하며 얼굴이 알려진 변호사입니다. 호감형의 선한 얼굴로 일반인임에도 불구하고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장천은 경희대학교를 졸업후 건국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을 졸업하여 2016년 변호사 시험에 합격한 현 조이앤파트너스 법률사무소 소속 변호사입니다. 능력있는 변호사였군요.



이후 '비디오스타', '착하게 살자' 등의 예능프로그램에서 패널로 얼굴을 비추고 있습니다.


티아라 멤버 큐리와의 인연은??


큐리와 장천 변호사의 인연은 과거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지난 1월 티아라가 전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와 상표권을 두고 소송을 진행할 때 법률대리인을 맡아서 그때 인연이 시작되었을 것입니다.


장천과 큐리의 열애설은 과거에도 있었다?



장천과 큐리는 이번 열애설이 처음이 아닙니다. 지난해 9월에도 한차례 열애설이 터졌지만 당시 큐리의 전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와 장천 변호사 측은 열애설을 부인했었습니다. 친구같은 애인인가요?


열애설 후 그들의 반응은?

아직 공식적으로 부인하거나 인정하지도 않는 침묵상태입니다. 현재는 장천이 과거에 밝힌 이상형이 재조명 되고 있는데요...장천은 과거에 '맑은 사람이 좋다'라는 언급을 했습니다. 이어서 '저 사람 뒤엔 다른 게 있지 않을 것 같은 그런 느낌이 드는 사람'이라고 밝힌바 있습니다.


장천의 과거 연인 배윤경



장천은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1에 출연해 배윤경과 최종 커플이 됐습니다. 그 이후 배윤경과 실제로 만났다며 방송이 리얼이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차후 그들은 이별을 했고 이를 방송에서 밝힌 바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되는거임???

열애설로 인해 서로의 소속사에서 득과 실을 따져볼 것입니다. 티아라 큐리의 경우 MBK엔터테인먼트와 계약 만료 후 활동을 두고 논의 중이며 아직 뚜렷한 활동을 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장천과 큐리는 현재 소속사가 없음으로 열애설에 대해 연락을 피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큐리의 경우 새로운 소속사를 찾아야 하기 때문에 섣부르게 열애설을 인정하면 득보다는 실이 클것입니다. 장천이야 본업이 변호사이니 인정을 해도 상관은 없겠지만 큐리의 상황을 미루어 볼때 열애설을 부인할 것으로 보여지네요.



보너스로 큐리 인스타에 올라온 홍콩 여행 사진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